달빛유, 예비 학부모 유아 초대 2024 입학설명회
달빛유, 예비 학부모 유아 초대 2024 입학설명회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3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 달빛유치원(원장 문유경)은 27일과 29일 2024학년도 유아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실시하였다. 달빛유치원은 입학설명회를 통해 2024학년도 입학을 희망하는 예비 학부모의 유치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유치원 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하였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유치원의 교육과정을 안내하고, 참석한 학부모들을 4개 그룹으로 분리하여 시설을 안내하였으며, 맞벌이 가정을 위하여 토요일에도 입학설명회를 실시함으로써 소외되는 가정이 없도록 하였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지난 9월 달빛유치원의 교육을 소개한 교육부 유튜브 채널 ‘이주호의 필통톡’방영분 상영을 시작으로, 유치원 비전 및 교육과정 소개, 2024 입학 우선순위 안내, 홍보영상 소개, 그룹별 시설안내 순으로 진행되었다.

달빛유치원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 온 예비 유아들을 위해 놀이공간을 마련하여 빅 블럭, 탈 것 등의 다양한 놀이감을 제공하였고, 교사들이 함께 놀이하며 유아의 안전관리를 실시하여 예비 학부모들이 입학설명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였다. 27일과 29일 양일간 달빛유치원 입학설명회에 참여한 인원은 130여명이며, 토요일에는 부모와 함께 방문한 자녀들도 많이 있었다.

문유경 원장은 “‘S.M.I.L.E.-i로 행복한 달빛유치원’이라는 비전으로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다. 입학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의 유치원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유치원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