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공간 플랫폼 ‘소곳소곳 김포’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김포문화공간 플랫폼 ‘소곳소곳 김포’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0.31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이 운영하는 김포 문화공간 소개 플랫폼 ‘소곳소곳 김포’(sgsg.gcf.or.kr)는 가을맞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실시하고 방문 인증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가을맞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스마트 폰에서 ‘소곳소곳 김포’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스마트폰에서 ‘소곳소곳 김포’ 누리집에 접속한 후 간편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문화공간에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GPS(위치기반)와 연동돼 인증지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인증되고 10개 인증 완료 시 이벤트에 응모된다.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게 경품(도미노 피자세트 교환권)이 지급된다.

‘소곳소곳 김포’는 김포지역의 문화·예술 공간을 한눈에 살펴보고 개인의 느낌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소통 플랫폼으로 지역의 문화·예술 공간 소개에 특화된 서비스이다. 플랫폼에는 총 43개 김포 문화·예술 공간이 전시관, 독립서점, 복합문화공간, 창작공간 4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돼 자세한 정보가 제공된다.

정보 안내와 함께 공간별 매력이 담긴 스토리와 배경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마음에 드는 문화·예술 공간을 저장하거나,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나만의 문화 여행 지도를 완성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곳소곳 김포’(sgsg.gcf.or.kr) 및 재단 누리집(gc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