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용, 이기형, 홍원길 도의원 ‘2023 우수 의정ㆍ행정대상’
김시용, 이기형, 홍원길 도의원 ‘2023 우수 의정ㆍ행정대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12.1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시용, 이기형, 홍원길 도의원.

경기도 일간지기자단이 주최하는 「2023 의정ㆍ행정대상 시상식」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 날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시용 의원(국민의힘, 김포3)은 광역의회부문 자치분권발전 특별상, 건설교통위원회 이기형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4)과 경제노동위원회 홍원길 의원(국민의힘, 김포1)은 상임위 베스트의원 부문으로 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2023년 의정행정대상 및 ESG경영 대상은 후보군 선정에 이어 언론보도 횟수, 조례발의 건수,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경기도 일간지기자단이 선정하고 외부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었다.

김시용 의원은 소방인프라와 사회안전망 구축 및 각종 재난 예방에 헌신한 결과이며, 이기형 의원은 경기도 내 교통수단에 지속적인 관심으로 교통여건 향상 도모에 공로를 인정 받았다. 홍원길 의원은 다양한 현장 애로사항에 공감하며 지역경제 안정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들 우수의원들은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 수행에 솔선수범 하였고 성실한 의정활동과 도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왔다.

이들은 “언제나 김포시민의 곁에서 겸손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치며 본 상을 수상함에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고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한마음 한뜻으로 수상소감을 전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