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2024시즌 개막 앞두고 동계 전지훈련 시작
김포FC, 2024시즌 개막 앞두고 동계 전지훈련 시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1.0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FC는 2024시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1차 훈련은 1월 8일부터 31일까지 순천에서, 이어지는 2차 훈련은 2월 1일부터 21일까지 목포축구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동계 전지훈련은 기존 선수단과 함께 신규 합류한 선수들 간의 조직력 강화 및 체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비교적 온화한 기후의 훈련지를 선정하여 부상 예방에 주안점을 두며, 선수단 간의 결속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팀 빌딩 활동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김포FC 고정운 감독은 "이번 훈련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과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려, 2024 시즌에 최고의 모습으로 나서겠다”며 "기존 선수들과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이 함께 노력하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도록 지도자와 코칭스태프는 최선을 다해 ‘원팀’으로 만들겠다"고 당찬 각오를 덧붙였다.

지난 시즌 리그에서 3위로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팬들을 홀린 김포FC, 동계 전지훈련은 선수들에게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팀의 준비과정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포FC가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기대에 보답하고, 2024시즌에서 빛나는 성과를 이뤄 1부 리그 진출에 대한 기대에 부응할 것인지 눈여겨볼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