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용 도의원, 제6회 정명(의정) 대상 ‘최우수 의정대상’
김시용 도의원, 제6회 정명(의정) 대상 ‘최우수 의정대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1.1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시용 의원(오른쪽, 국민의힘, 김포3)은 11일(목)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하는 ‘제6회 정명(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제6회 정명(의정)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가 정의롭고 공정하며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마음을 모아 사회 각 분야에서 정의와 공정을 실천하며 헌신하신 분들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그 공로를 널리 칭송하고자 함이 목적이며 다양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시용 의원은 2022년 12월 12일 경기도 화재예방 활동 지원을 위한 「경기도 화재예방강화지구 소방설비 등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화재위험이 높은 구역에 소방설비 설치를 지원 및 설치를 유도하여 경기도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김시용 의원은 2023년 9월 국가균형발전에 있어 경기도의 기반조성을 위해 「경기도 지방자치분권 및 지역균형발전의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지역별 특성에 맞는 자립적 발전을 통해 경기도민 모두가 어디에 살든 균등한 기회를 누리는데 일조하였다.

김시용 의원은 “항상 경기도민의 안전과 평등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며, “본 상의 취지와 같이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