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예술 활동 지원사업 공모-7일 통합 사업설명회
김포문화재단, 예술 활동 지원사업 공모-7일 통합 사업설명회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2.02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대표 이계현)은 <2024 김포예술활동 지원사업>과 <모든예술31_김포(경기예술활동지원)> 공모를 실시한다. <2024 김포예술활동 지원사업>은 공고일 기준 김포시에 소재하고 있는 예술단체 또는 김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예술인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예술 활동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자 총 6개 분야를 공모한다.

‘활동지원’ 부문은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전통예술 △전통보존계승 5개 분야에 대해 예술인 및 예술단체들의 활동을 지원하며, ‘창작지원’ 부문은 △공연·전통예술 분야로 김포를 소재로 지역의 특성 및 다양한 모습과 정체성을 탐구하는 초연 공연에 대한 창작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2024 모든예술31_김포(경기예술활동지원)>는 공고일 기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예술인 또는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경기도 내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및 예술단체가 김포를 거점으로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2개 분야를 공모한다.

△‘융복합 예술활동지원’ 부문은 서로 다른 문화예술 분야의 예술인 및 예술단체의 협업 예술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공동체 연계 예술 활동지원’ 부문은 예술인 및 예술단체가 김포 관내 지역 공동체와 협력하는 지역중심형·지역밀착형 문화예술 활동에 대해 지원한다.

김포문화재단은 지원사업 공모와 관련한 통합설명회를 오는 7일(수) 김포아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지원사업 및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