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김포갑’ 송지원 예비후보, 유튜브 ‘김포지원 송지원’ 개설
민주 ‘김포갑’ 송지원 예비후보, 유튜브 ‘김포지원 송지원’ 개설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2.08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원 예비후보 유튜브 캡처.
송지원 예비후보 유튜브 캡처.

더불어민주당 ‘김포갑’ 송지원 예비후보(43)가 지난 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포지원 송지원>(www.youtube.com/@gimpoG1)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송 예비후보 측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유권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송지원이라는 인물이 훌륭한 정치 신인일 뿐 아니라, 친근하고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었다”고 채널 개설 이유를 전했다.

채널명을 <김포지원 송지원>으로 지은 이유에 대해서는 “송지원이라는 사람을 화려한 미사여구로 치장하는 것보다 김포시라는 지역을 가장 잘 지원할 사람이라는 걸 직관적으로 내세우는 게 시민들의 마음에 더 와 닿을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이 채널에는 ‘선거 사무소 개소식 현장’, ‘정청래 후원회장 축사’, ‘주민 인사’ 등 그동안의 다양한 선거 활동을 담은 영상 13개가 게시되었으며, 최근 미디어 유행에 맞게 1분 내외의 숏폼 콘텐츠(일명 ‘쇼츠’)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청래 후원회장이 뽑은 송지원의 장점 TOP3’, ‘이정재 아니고 송지원’ 등 가벼운 스낵 컬쳐(snack culture) 느낌의 콘텐츠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이나 브이로그, 챌린지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개발·기획해 보다 적극적으로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송 예비후보 측은 밝혔다.

한편 22대 총선에 최종 출마할 후보를 뽑는 더불어민주당 경선은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며, 이번 달 말쯤 공천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