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록 전 김포시장, 김보현 예비후보 지지선언
유영록 전 김포시장, 김보현 예비후보 지지선언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2.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지속 발전 위해 국민의힘 후보 당선돼야”
‘대통령실·국회에서 국정경험 쌓은 김보현이 적임자’

국민의힘 김포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공천 경쟁을 하던 유영록(오른쪽) 전 김포시장이 23일(금) 오전 같은 당 예비후보 김보현(왼쪽) 선거사무소에서 김보현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포시의회 김종혁 시의원과 황순호 전 시의원이 함께 했다.

유 전 시장은 “김포시의 민주당 국회의원 당선 이후 김포의 발전은 정체되었고, 김포시민 여러분의 지역발전에 대한 열망은 이루어지지 못했다. 진정한 김포발전을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 전 시장은 “김포·서울 통합, 열악한 교통환경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제 우리 김포시민의 현명한 선택이 절실하다. 누가 김포를 위해 일할 적임자인지, 민주당과의 본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지 선택해야 한다”며 “김포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20여년간 대통령실, 국회에서 다양한 국정경험을 쌓은 김보현 예비후보가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에 김보현 예비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큰 결단을 내리시고, 힘을 모아주신 유영록 전 김포시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유영록 시장과 전현직 시의원들의 김포 발전에 대한 염원을 받들어 다가오는 국민의힘 경선, 4월 10일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분골쇄신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