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 예술인 아트마켓 상반기 운영자 모집
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 예술인 아트마켓 상반기 운영자 모집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2.27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은 오는 3월 15일까지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2024 모락모락 예술장터 <예술인 아트마켓>’ 상반기 운영자를 모집한다.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예술인 아트마켓>은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에서 매주 토요일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수공예품 플리마켓으로, 지역 문화예술 창작자들의 안정적 상품 판로 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24년 상반기 <예술인 아트마켓>은 4월부터 7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수공예품을 직접 제작하여 판매할 수 있는 개인 및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 지역 제한은 없으나 김포지역 사업자등록자는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올해부터는 김포아트빌리지, 모담산 등 지역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친환경 또는 새활용 상품을 제시할 경우 가산점을 주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한편 ‘2024 모락모락 예술장터’ 프로그램의 하나로 가족 단위 시민들이 참여하여 쓰임이 다 한 유아용품을 판매 및 교환하는 <가족이 있는 플리마켓> 역시 4월 운영 예정이며, 3월 4일부터 신청접수가 진행된다.

상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고문 확인 후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김포문화재단 전통마을팀(031-996-68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