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 시작했으니 마무리도 하게 해야”
김포시 미용협회가 제22대 총선과 관련, 김포시(을구) 국민의힘 홍철호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2월 29일 홍철호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진 미용협회 임원진들은 간절함을 갖고 김포에 진심인 홍철호 후보를 지지하며 이러한 임원진들의 결정을 모든 회원들에게 알리고 홍철호 후보자의 당선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찾아서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서 미용협회 임원진들은 홍철호 후보로부터 이번 총선에 출마하게 된 배경과 각오, 김포서울 통합을 추진하게 된 배경과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에 대한 과정과 향후 전망 등 지역 현안 및 이번 총선 이슈 등에 대해 자세하게 물었다.
홍철호 후보로부터 구체적인 설명과 각오를 들은 임원진들은 그동안 지역 안에서 들었던 여러 가지 가짜 뉴스와 음해성 거짓들에 대해 바로 알게 되었다는 반응과 함께 홍철호 후보자에 대한 지지를 만장일치로 결정하였다.
특히, 이들은 지하철 5호선 노선을 김포까지 연장하고 화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솔터고 사태를 자신의 일처럼 해결하기 위해 노심초사하고 동분서주 애쓴 홍철호 후보의 김포에 대한 진심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 김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