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혁 의원, “정책선거 캠페인 지향”
박상혁 의원, “정책선거 캠페인 지향”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3.07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는 살리고 김포는 더 크게 진짜 박상혁’

박상혁 의원(사진,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은 3월 7일 제22대 총선거에서 ‘경제는 살리고 김포는 더 크게 진짜 박상혁’라는 정책선거 캠페인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윤석열 정부 출범 2년여를 맞는 대한민국은 지금 심각한 민생위기를 겪고 있다. 경제는 무너졌고, 경제성장률은 1%대를 기록하고 있다. 유례없는 고물가, 고금리 영향에 서민들의 삶은 날이 갈수록 피폐해지고 있다.

김포시 역시 출퇴근 고통을 해소하기 위한 광역교통망 확충, 교육여건 개선, 콤팩트도시 조성 등 신도시 완성, 난개발지역 정비, 김포의 새로운 먹거리 발굴을 위한 산업경쟁력 강화 등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

이에 박상혁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소모적인 정쟁과 네거티브 선거운동 대신 대한민국과 김포의 발전을 위한 정책·공약을 마련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포지티브 정책선거 캠페인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혁 의원은 타 후보들에게도 어느 후보가 더 김포의 발전을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어느 후보의 정책·공약이 타당하고 현실 가능성이 높은지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과 생산적인 논의를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하자고 제안했다.

아울러 박상혁 의원은 최대한 정책선거를 지향하되, 상대 후보의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법에 따라 단호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