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 한옥마을서 ‘클라운&벌룬 버스킹’ 공연
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 한옥마을서 ‘클라운&벌룬 버스킹’ 공연
  • 김포타임즈
  • 승인 2024.03.1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이 오는 16일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일원에서 가족친화형 공연 <클라운&벌룬 버스킹>을 선보인다. 풍선, 마임 등을 콘셉트로 한 <클라운&벌룬 버스킹>은 김포아트빌리지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민간주도형 거리 공연 개발을 위해 선보이는 사업으로 한옥마을의 특성을 살린 소규모 릴레이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 1호 벌룬 퍼포머 ‘클라운진’을 비롯하여 김기민, 버블드래곤, 이정훈, 퍼포머넘버원, 블랙클라운, 광대엽, 박기철, 클라운마루, 매직홍, 박미선 등 총 11개 팀이 출연하여 사전 행사 프로그램과 본 공연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먼저 12시부터 전통놀이마당과 천현정, 연화정 광장에서 사전행사 프로그램으로 저글링, 마임, 풍선아트체험 등이 펼쳐지며, 본 공연은 15시부터 17시까지로 천현정 무대에서 마임, 풍선, 매직 등 릴레이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거리공연 페스티벌인 일본 시즈오카 ‘다이도게이 월드컵-클라운 워크숍’에서 특별 교육을 받은 ‘아마추어 시민 클라운’ 5명의 참여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련 정보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통마을팀(031-996-683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