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새로운 시작, 내 삶을 바꾸는 시장”
“김포! 새로운 시작, 내 삶을 바꾸는 시장”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3.2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조승현 김포시장 예비후보 등록

조승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이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이 “김포! 첨단산업경제 도시”를 기치로 내세우며 오는 6월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지방선거에 김포시장 후보로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24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조승현 시장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김포! 새로운 시작, 내 삶을 바꾸는 시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자리와 휴식이 공존하는 김포,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꿈이 있는 김포, 행정혁신을 통한 일하는 김포를 만들어 내는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승현 후보는 또 대기업에서 실물경제를 배우고, 시의원, 도의원으로 풀뿌리 정치를 익혔으며, 중앙당 부대변인, 대통령 직속 기관 전문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중앙 정치도 거친 유일한 시장 후보로서 GTX-D 김포~하남 노선 추진,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 추진 등 김포 시민의 숙원 사업을 해결하고, 김포 미래의 플랜으로 김포의 첨단 산업 도시 건설을 주도하겠다는 큰 공약을 내세웠다.

또한, 세부 공약으로 “트램, S-BRT 설치를 통한 GTX-D와의 유기적 연동 추진, 대학 병원과 어린이 전문 병원의 유치 추진으로 김포 시민의 건강한 삶 보장, 복합 다목적 쇼핑몰 건설과 상설시장, 쇼핑몰의 연계추진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 추진, 문화예술체육복합단지 조성 및 활성화로 시민의 삶의 만족도를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조승현 후보의 시장출마 기자회견은 28일 오후 2시 라베니체 수변 무대 맞은 편 광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