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환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김철환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2.05.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김철환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3)이 지난 7일 김포시 통진읍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세몰이를 시작했다.

유매희 김포시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다 선거구)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박상혁·김주영 국회의원, 정하영 김포시장 예비후보, 이기형·채신덕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배강민·장윤순·김세연·정영혜 김포시의원 예비후보 등 내빈들과 김포시민 150여명이 참석했다.

가장 먼저 축사를 전한 박상혁 국회의원(김포시 을)은 “김철환 도의원은 일 잘하는 도의원으로 대내외 평가가 자자하다”며 “지난 4년간 김철환 도의원과 민주당이 원팀으로 이룬 성과가 많은데, 앞으로 4년이면 얼마나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겠느냐”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주영 국회의원(김포시 갑)은 “김철환 도의원은 열정 있는 작은 거인으로 김포를 발전시킬 적임자”라며 “6월 1일 파란을 일으키는데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김철환 예비후보는 “지난 4년의 의정활동 동안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와 청년위원장 등 중책을 맡아왔고, 지난 4년 동안 김포가 역대 최고 예산을 확보했다”고 강조하며, “재선 도의원이 된다면 원팀으로 더 많은 성과를 이루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지방선거에서 김철환 예비후보가 재선에 도전하는 김포시 3선거구(구래·통진·양촌·대곶·월곶·하성)에서 민주당은 단수공천을 결정해 국민의힘과 격돌을 벌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