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고, 학생‧교직원‧학부모가 함께 어울림 한마당
장기고, 학생‧교직원‧학부모가 함께 어울림 한마당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1.0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장기고등학교(교장 강범석)는 지난 12월 29일(목) 학생,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하는 장기고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 2학년 학생들을 중심으로 전시와 체험 위주의 동아리 부스와 장기자랑 무대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었다.

오전에 진행한 동아리 발표회에서는 일 년간의 체계적인 활동을 토대로 각 동아리의 특색을 살린 블루투스 스피커 제작, 나전칠기 자개 공예 체험, 마트료시카 인형 제작 등 문화 체험, 과학 수사 체험, 각색한 동화를 테마로 한 방 탈출 게임 등 체험 부스 31개와 전시 부스 4개를 운영하고, 동아리 활동의 내실화를 도모하였다.

오후에 진행한 해찬솔 축제를 위해 30여 개의 팀이 오디션에서 경합을 벌이는 등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날 본선 무대에는 15개 팀이 출연하여 노래, 춤, 랩,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경연을 펼쳤다.

경연 참가 팀 외에도 창주 특색활동으로 진행했던 뮤지컬과 단편영화 우수작이 축하 무대를 장식하고, 학부모회와 교사의 찬조 출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북돋아 주었다.

강범석 교장은 “아직도 코로나 시기이기는 하지만 이번 동아리 및 해찬솔 축제를 통해 그동안 웅크렸던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학생,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하는 장기고 어울림 한마당이 되었다. 동아리 발표회 및 축제 준비로 고생해 준 교사들과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