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지역사회 공감 나눔 실천
김포우리병원, 지역사회 공감 나눔 실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7.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우리병원(원장 고도현)은 지난 28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의 보훈가족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과 지역 지체장애인의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와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에 각각 성금 1000만 원과 5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포우리병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 임종철 회장과 보훈단체 7개소 회장단,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 이경규 회장, 김포우리병원 김지일 행정원장, 임종광 기획관리실장과 임직원, 김포복지재단 이민영 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다.

임종철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장은 “매년 꾸준히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보훈가족을 위한 지원사업을 해왔는데 올해는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으며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 이경규 회장은 “귀한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하고 보훈단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인 것 같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김포우리병원의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김포우리병원 김지일 행정원장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보훈단체와 지체장애인협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김포우리병원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기부금은 보훈가족과 지체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