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라스포츠인 한마음대회 in 김포 ‘성공적…’
경기도 파라스포츠인 한마음대회 in 김포 ‘성공적…’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7.0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후원한 경기도 장애인체육인 역량 강화 공모 사업인 “2023 경기도 파라스포츠인 한마음대회 in 김포” 행사가 지난 6월 27일부터 6월 29일까지 3일간 김포시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시·군장애인체육회, 경기도 장애인 가맹단체 임직원 등 약 220명이 참가하여 경기도 장애인체육 안정화 방안에 대한 토론회와 한마음 체육대회, 한마음 노래자랑, 김포 라베니체 및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을 탐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 장애인체육 관계자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및 시군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임직원 간의 업무협업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은 “경기도내 장애인체육 핵심 종사자들이 지금처럼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한다면 대한민국의 선진 장애인체육을 견인할 것” 이라면서 “더 많은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스포츠를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포시장애인체육회 김경량 상임부회장은 “김포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경기도 행사이니만큼 조금은 부족할 수 있겠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 장애인체육 관계자 모두가 화합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면서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시에 오신 것을 환영하고 이번 행사 준비로 수고해 주신 김포시장애인체육회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