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소방서, 경기도소방 최초 키오스크 활용 홍보 앞장
김포소방서, 경기도소방 최초 키오스크 활용 홍보 앞장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7.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소방서(서장 김종묵)는 4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정책 홍보 미디어 시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시작에 앞서 올해 3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소방정책홍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은 소방위 김민정, 소방장 이경순·이주연, 소방교 류다은에 대한 김포소방서장 표창(특별휴가 1일 부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포시민을 위해 노력하는 김포소방서 직원들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우고, 김포시민이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김포소방서 이미지 마련을 위해 추진됐다.

시연회를 시작으로 김포소방서는 김포시 각 유관기관 및 초·중·고, 버스정류장, 김포골드라인 등에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김포소방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플릿 제작 ▲김포시를 지키겠다는 홍보 영상 제작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며 안전 수칙 등을 배울 수 있는 홍보 미디어(키오스크) 등이다.

김종묵 서장은 “이번 소방정책 홍보시스템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신뢰받고 믿을 수 있는 이미지가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며 “김포소방서를 찾는 민원인들과 방문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소방서에서 제작한 홍보 영상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및 김포시청에서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