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지구장학협의회 대표와 정담회 개최
김포교육지원청, 지구장학협의회 대표와 정담회 개최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7.09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지난 7일 지역 내 유·초·중·고 교(원)장 지구장학협의회 대표 11명과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 행정과장, 행정사무관, 분야별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1회 교육시설관리센터 운영 소통 정담회’를 개최했다.

학교 현장에서 제시된 의견을 통해 현황을 파악하고, 그동안 집행한 사업에서 개선점을 찾아 2024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하는 것이 이번 정담회의 취지이다.

교육시설관리센터는 지난해에도 운영 소통 정담회를 개최하여 더욱 효과적인 센터 운영 방법을 모색하였다. 2023년 현재, 학교의 요청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개별 발주와 비용 효율성을 고려한 통합발주(수목전정 및 예초, 운동장 평탄화 및 소금포설, 차양막 지붕 청소, 급식실 후드 청소)를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정담회에 참석한 지구장학협의회 대표 교장들은 교육시설관리센터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적극적으로 학교 현장의 의견을 개진하기도 하였다.

백경녀 교육장은 “오늘 참석한 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흘려듣지 않고 고칠 점은 고치고 발전시킬 것은 발전시켜 센터가 학교 현장 중심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는 수요자 맞춤형 연계사업, 통합발주, 순회점검 및 상담, 특색사업(급수배관 긴급 차단장치 설치) 등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