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태권도팀, 경기도 대표로 전국체육대회 출전
김포시 태권도팀, 경기도 대표로 전국체육대회 출전
  • 김포타임즈
  • 승인 2023.07.17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경기도 대표 최종선발전서 3명 선발

김포시 태권도팀은 지난 13일과 14일 경기도 오산시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최종선발전’에 출전, 총 8개 체급 중 3개 체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우승을 차지한 세 선수는 오는 10월 열리는 ‘2024년도 전국체육대회’에 경기도 대표 선수로 참가하게 된다.

이번에 경기도 마크를 달고 ‘2024년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게 된 선수는 58kg 이하 체급 김용환 선수, 63kg 이하 체급 이민영 선수, 54kg 이하 체급 전준원 선수로, 이 세 선수는 우수한 경기력으로 경기도 대표 최종선발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는 등 태권도 강팀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김홍곤 감독은 “지난해 전국체육대회에서 우리 시 유도원 선수가 87kg 이하 체급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며 “자신감을 갖고 체계적으로 준비해 이번 대회에서도 시민들에게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감독 1명, 선수 8명으로 구성된 김포시청 태권도팀은 지난 2012년 창단 이래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국가대표 선수 선출 및 국내외 각종 경기에서 금메달 다수 획득 등으로 기량을 뽐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하는 등 지역 내 전문체육 발전에도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